"20대 고객 연회비 면제"…삼성카드, 20대 전용 무료 멤버십
전용 할인 혜택도 제공…LINK해 두면 자동 적용
멤버십 전용 '럭키드로우' 이벤트 실시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삼성카드(029780)는 20대 고객 카드 연회비를 면제해 주는 무료 멤버십 'THE TWENTY'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THE TWENTY 멤버십에 가입한 20대 고객은 △삼성카드 taptapO △모니모카드 △삼성 iD SIMPLE 카드 중 하나에 대해 연회비 100%를 매년 포인트로 받거나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 혜택은 20대 기간 내내 적용된다.
멤버십 전용 할인도 제공한다. 20대가 선호하는 브랜드와 자주 이용하는 생활 영역에서 매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원하는 혜택을 LINK하면 된다.
LINK는 할인 혜택을 자동으로 연결해주는 서비스다. 복잡하게 쿠폰을 받아 제시할 필요 없이 앱에서 LINK해 두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오프라인에서 컨택리스 방식으로 결제하면 'THE TWENTY 라운지'에서 포인트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포인트 뽑기는 결제건 당 1회 제공되며, 100% 당첨 방식으로 월 최대 2만 원 한도 내에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멤버십 전용 기프트 혜택도 마련했다. 매월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정기결제 시 1개월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THE TWENTY 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모니모와 삼성카드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멤버십은 모니모 앱과 삼성카드 앱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멤버십 혜택은 회원 전용 페이지인 'THE TWENTY 라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20대 소비 패턴과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20대 전용 멤버십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THE TWENTY' 멤버십에 탑재될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