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영상으로 연말 인사 전해요"…삼성금융 모니모 이벤트
레드카펫·산타·유럽 왕비 등 컨셉 설정 가능
인당 1회 영상 제작 가능…친구 초대 시 최대 3회까지 제작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삼성금융네트웍스(삼성금융)는 'New 모니모' 오픈을 기념해 AI를 활용해 사진을 영상으로 만들어주는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모니모는 지난 2022년 4월 선보인 삼성금융의 통합 앱이다. 최근 개편을 통해 고객 맞춤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 관점에서 메뉴를 재구성했다.
'모니모 나만의 AI 영상 만들기'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모니모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은 모니모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래된 흑백 사진 컬러영상으로 바꾸기 △드레스, 턱시도 입고 레드카펫 걷기 △산타 옷 바꿔 입고 크리스마스 인사하기 △유럽의 왕과 왕비로 변신하기 중 원하는 컨셉을 선택할 수 있다. 이후 사진을 업로드하면 AI를 활용해 제작된 영상을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인당 1회 제공되며, 제작된 영상을 공유하고 친구를 초대하면 최대 3회까지 영상을 제작할 수 있다.
한편 모니모는 이달 말까지, 고객의 연말정산 유형을 확인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연말정산 유형 테스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모니모에서 준비한 연말정산 퀴즈를 풀면 연말정산 유형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1만 원 상당 모니머니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모니모 앱에서 확인이 가능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삼성금융 관계자는 "앞으로도 모니모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