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적립에 경품까지"…신한카드, '천만 다 행복한 연말 이벤트'
1등 추첨해 경품 'LG 스탠바이미2' 제공
신한쏠페이 결제 시 '2025포인트' 적립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신한카드는 신한 SOL페이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적립과 경품을 지급하는 '천만 다 행복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신한쏠페이 고객은 이달 29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해피박스를 열면 최대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즉시 적립 받을 수 있다. 이후 신한쏠페이에 관한 간단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신한쏠페이 디스커버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열람하면 △LG 스탠바이미2(1명) △닌텐도 스위치2(2명) △애플 에어팟 프로3(3명)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100명)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편의점이나 병원, 파리바게뜨, 투썸플레이스, 뚜레쥬르 등 커피·베이커리 업종에서 신한쏠페이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면 추가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특히 이달 31일에는 모든 업종에서 20만 원 이상 이용하면 2025포인트를 즉시 적립해 준다.
연말 기념 케이크 특가전도 진행한다. 신한쏠페이 모바일쿠폰 서비스인 '기프트샵'에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쿠폰 3만 원권을 30% 할인해 선착순 판매한다.
한편 신한쏠페이 운세·타로 서비스에서는 2026년 신년 운세도 무료로 볼 수 있다. 새해를 앞두고 '좋은 날 받기', '평생 운세' 등 다양한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쏠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