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이 100만 원 쏜다"…'라이프온' 新 서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

'VAN 매출조회 서비스 이용' 동의 고객 추첨해 100만 원 제공
만보 달성 고객 중 5명에 30만 원 상당 상품권 증정

신협중앙회는 '신협 라이프온'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신협중앙회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신협중앙회는 생활밀착형 모바일 앱 '신협 라이프온'(Life ON)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신협 라이프온은 조합원과 지역사회 유대감을 기반으로 한 로컬 중심 생활금융 플랫폼이다. 금융·비금융·멤버십 기능을 통합 제공한다. 기본 금융서비스인 조회·이체뿐 아니라 소상공인 조합원의 매장 홍보, 직거래 장터, 문화·관광 프로그램 예약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폭넓게 지원한다.

신협은 최근 OK-POS와 제휴를 통해 신협 VAN(결제단말기) 가맹점주가 매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VAN 매출조회 기능'을 11월 새롭게 도입했다. 내년에는 조합 창구 방문예약 등 고객 편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신규 기능 도입을 기념해 신협은 신협 라이프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VAN 매출조회 서비스 이벤트 △만보기 서비스 이벤트 △라이프온 퀴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다음달 12일까지 실시하는 VAN 매출조회 서비스 이벤트는 서비스 이용에 동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현금 100만 원, 1000명에게 모바일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만보기 서비스 이벤트는 해당 기간 중 2회 이상 만보 달성(꿀포인트 받기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5명에게 30만 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 300명에게 모바일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또 라이프온 퀴즈 이벤트도 운영한다. 일반 회원이 참여할 수 있는 매일 퀴즈는 최대 1만 명의 정답자에게 200꿀포인트를 지급한다. 지급된 꿀포인트는 라이프온 직거래 장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협 출자금 계좌 보유 회원만 참여할 수 있는 출자금 Day 퀴즈는 총 상금 2000만 원을 정답자에게 1/N로 분배해 지급한다.

신협 관계자는 "고객과의 비대면 접점을 강화하고 신협만의 멤버십 커뮤니티를 확립하기 위해 신협 라이프온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있다"며 "협동조합에 특화된 생활밀착형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신협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조합원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