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서 카드 쓰고 5만 포인트 받자"…NH농협카드, 소비 활성화 앞장

10만 원 결제 시 응모권 1장 제공
추첨 통해 810명에게 5만 포인트 제공

NH농협카드는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NH농협카드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NH농협카드가 강원도와 협업해 5만 원 상당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NH농협카드는 강원특별자치도,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을 통한 강원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추첨을 통해 총 810명에게 5만 NH포인트를 증정한다.

다음 달 3일까지 강원도민을 제외한 관광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를 위해선 NH pay(NH 페이)앱 또는 NH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해야 한다.

캠페인 대상 가맹점은 강원지역 내 민생회복 소비쿠폰 가맹점이다. 이벤트 응모 후 캠페인 기간 내 대상 가맹점에서 NH농협카드로 누적 10만 원 이상 이용 시 이용금액 10만 원당 1장의 응모권이 자동으로 제공된다.

일례로 20만 원을 결제할 경우 응모권 2장이 제공된다. 응모권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NH농협카드와 강원특별자치도, 강원관광재단은 이번 캠페인이 관광객에게는 여행 경비를 줄여주고, 지역 사회에는 소비확산을 통해 경제활력을 제공해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강원 관광 소비 활성화를 위해 강원특별자치도,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뜻깊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 pay 및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강원 방문의 해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