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세븐일레븐 디저트 쿠폰 받자"…현대카드 '제휴서비스' 이벤트
1000엔 이상 결제 시 스탬프 증정…스탬프로 상품 수령 가능
일본 도쿄 편집샵 'GR8' 5% 할인 혜택도
- 정지윤 기자
(서울=뉴스1) 정지윤 기자 = 현대카드는 일본에서 세븐일레븐 편의점과 편집샵 'GR8'을 방문하는 현대카드 회원에게 자체브랜드(PB) 상품 제공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참여 방법은 현대카드 앱 내 '일본제휴서비스'에서 '스탬프 미션 참여하기'를 누른 후 세븐일레븐에서 1000엔 이상 결제해 스탬프를 받으면 된다. 획득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세븐일레븐의 대표 PB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현대카드 회원들은 일본 도쿄 라포레 하라주쿠에 있는 일본 대표 편집샵 GR8에서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R8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를 독창적으로 큐레이션하는 도쿄의 대표 편집샵으로, 최신 패션 아이템과 조형물 인테리어, 전시 작품 등 다양한 볼거리를 갖추고 있다.
한편 현대카드는 지난해 6월 일본제휴서비스를 론칭했다. 일본제휴서비스는 현대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일본 여행 중 방문하는 다양한 브랜드에서 꼭 경험해봐야 할 혜택들로 구성됐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일상화되고 있는 일본 여행에서 현대카드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무엇인지 깊게 고민해왔다"며 "현대카드 회원의 경험의 질을 높이고 폭을 넓히는 다양한 제휴처를 계속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stop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