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사장님통장' 개설하고 휴가 가자…휴가비 300만원 지원 프로모션

(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 제공)

(서울=뉴스1) 정지윤 기자 = 케이뱅크는 개인사업자를 위한 전용 계좌인 '사장님통장'을 개설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0만원 휴가비를 지원하는 프로모션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케이뱅크 사장님통장은 개인사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맞춤형 금융 혜택을 담은 전용 계좌다. 파킹통장 '플러스박스'를 연결하면 최고 연 2.2%의 이자를 지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30일까지 사장님통장을 새로 개설하거나 기존 케이뱅크 통장을 사장님통장으로 전환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사장님통장 개설 절차를 완료하고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지금 바로 휴가비 받기' 버튼을 누르면 최소 5000원에서 최대 3만 원 사이 현금이 랜덤으로 입금된다.

월별 추첨을 통한 300만 원 휴가비 추가 지급도 있다. 사장님통장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월별로 1명씩 추첨해 가입한 다음 달 수요일에 사장님통장으로 300만 원이 입금된다.

이는 사장님 뱅킹 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마련된 프로모션으로, 케이뱅크는 앱에서 편리하게 사장님뱅킹 홈에 들어갈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홈 오른쪽 상단에 새로 생긴 '사장님' 버튼을 누르면 사장님 홈으로 넘어갈 수 있게 했다.

또 고객 이용 편의성을 위해 사장님뱅킹 홈 메인화면 전체적인 UX/UI를 직관적으로 바꿨다. 특히 사장님 대출을 이용하는 기존 고객들의 이자 납부, 기간 연장 등의 시기에 맞춰 안내 메시지가 노출된다.

stop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