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쇄골 드러낸 고혹적 오프숄더 드레스…섹시미까지 [N화보]

한지민/ 마리끌레르 화보/ BH엔터테인먼트 제공
한지민/ 마리끌레르 화보/ B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한지민이 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 첫 방송을 앞두고 화보를 공개했다.

11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화보에서 한지민은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쇄골을 드러낸 채 섹시미를 뽐내고 있다. 또한 한지민은 어둠이 깔린 공간 속에서 정면을 바라보거나, 빛이 스며드는 창가에 앉아 고혹적인 매력도 발산한다. 절제된 포즈,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이 화면을 채우며 차분한 분위기를 만든다.

한지민/ 마리끌레르 화보/ BH엔터테인먼트 제공
한지민/ 마리끌레르 화보/ BH엔터테인먼트 제공

카메라를 응시한 컷에서는 흔들림 없는 눈빛이 중심을 잡고, 고개를 살짝 떨군 컷에서는 여백이 살아 있는 순간이 포착됐다.

한지민은 인터뷰를 통해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누구나 한 번쯤 실제로 겪어봤을 법한 감정들이 담긴 작품이다, 작품에서 이야기하는 효율이라는 것이 결국 자신을 더 잘 알아가는 과정을 의미하는 것 같다"며 곧 방영을 앞두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한지민이 출연하는 드라마 '미혼남녀의 효율적 만남'은 사랑을 결심한 여자가 소개팅에 나가 다른 매력을 가진 두 남자를 만나고 끌리고 또 흔들리면서 결국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 나가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한지민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코리아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eujenej@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