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연, 수정 메이크업 비결 ‘틴트&블러셔’
- 황지혜 기자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정채연의 수정메이크업 비결은 틴트와 블러셔였다.
정채연은 ‘팔로우미8’을 통해 조명발, 화면발 완성해주는 수정 메이크업 방법이 공개해 화제다.
최근 컴백해 바쁜 스케줄을 이어가고 있는 다이아 멤버 정채연은 팔로우미8에서 음악 방송 도중 직접 수정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을 공개하며 어디서나 생기발랄한 미모를 유지하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수했다.
정채연이 밝힌 수정 메이크업 노하우는 어울리는 틴트와 블러셔 색상을 잘 선택해 사용하는 것. 방송에서 정채연은 출근길과 대기실 현장에서 다양한 색상의 틴트와 블러셔를 가지고 다니며 자신은 물론 다이아 멤버들의 수정 메이크업까지 챙기는 모습을 보였다. 정채연이 사용한 틴트, 블러셔 꿀조합은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 9호 코랄온탑’과 ‘슈가볼 벨벳 블러셔 3호 피치프레시’로 알려졌다.
또한 이날 방송에선 다이아 멤버들이 함께 등장해 각자 좋아하는 꿀조합 컬러를 서로 추천하고 발라주며 즐거워하는 대기실 장면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