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에도 끄떡없는 피부관리, 수면팩과 슬리핑팩 활용법
- 홍용석 기자
(서울=뉴스1스타) 홍용석 기자 = 겨울은 추위에 건조함까지 더해지는 계절이다. 그러다 보니 울긋불긋한 홍조와 각종 트러블로 피부 스트레스는 극에 달한다. 조금만 방심해도 피부가 찢어질 듯 건조하고 당기는 겨울에는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선 어떤 관리를 해야 할까.
세안과 영양공급을 베이스로 한 데일리 스킨케어는 기본이다. 중요한 것은 데일리 스킨케어에 특별한 피부 관리가 주기적으로 더해져야 한다는 점이다. 가장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스페셜 케어로는 팩 사용이 대표적이다. 특히 잠자는 시간을 이용한 슬리핑 팩은 완벽한 겨울 피부 관리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수면팩의 효과를 높이고 싶다면 손대신 수면팩 전용 브러시를 사용할 필요가 있다. 더욱 얇고 고르게 펴 바를 수 있어 수면팩의 영양성분을 빠르게 피부 깊숙이 흡수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위생까지 챙길 수 있어 무척 유용하다.
키초 카멜리아 슬리핑 팩은 브러시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수면팩의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겨울의 스페셜 케어 아이템이다. 피부 진정과 노화방지 기능, 탁월한 보습력이 돋보이는 동백오일과 흑삼, 로즈워터, 라놀린(양유)을 주성분으로 사용해 잠든 사이 복합적인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데일리 스킨케어를 마무리한 후에는 수면팩 전용 브러시를 이용해 슬리핑팩을 얼굴 전체에 얇고 고르게 도포해주면 된다. 다음 날 아침 가벼운 물세안으로 잔여물을 제거해주면, 손끝으로 몰라보게 보들보들해진 피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sta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