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21일 '사랑처방' OST '사랑아 사랑아' 발매…짙은 여운

냠냠엔터테인먼트
냠냠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송가인이 고막을 사로잡는 목소리로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OST '사랑아 사랑아'를 완성했다.

송가인이 가창에 참여한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극본 박지숙/연출 한준서) OST '사랑아 사랑아'가 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사랑아 사랑아'는 사랑과 사람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담담하면서도 진정성 있게 풀어낸 곡으로, 귀를 사로잡는 일렉 기타와 스트링 선율이 특징인 트로트 발라드다. 송가인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곡이 가진 무드를 한층 배가시키며 짙은 여운과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송가인은 지켜주고 싶은 마음과 곁에 있고 싶은 바람을 동시에 담아낸 "사랑아 사랑아 사랑아 지켜주고 싶은 내 사랑아 사람아 사람아 사람아 곁에 있어 줄 나의 사람아" 등의 가사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노래하며 따뜻한 위로를 전할 전망이다.

여기에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받은 송동운 프로듀서가 OST 제작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우리들의 블루스'를 비롯해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뷰티풀' 등을 히트시켰다. 이에 '사랑아 사랑아'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는 30년 동안 악연으로 얽혔던 두 집안이 오해를 풀고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결국 하나의 가족으로 다시 태어나는 패밀리 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breeze5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