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로로, 더콜디스트모먼트 부산 팝업 깜짝 방문…팬들과 뜻깊은 만남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싱어송라이터 한로로가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가졌다.
한로로는 13일 패션 브랜드 더콜디스트모먼트(The Coldest Moment)의 부산 팝업스토어 오픈일에 맞춰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을 깜짝 방문해 현장을 찾은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했다.
지난 1월, 더콜디스트모먼트의 모델로 발탁된 한로로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주요 컬렉션을 직접 착용하며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여 브랜드와의 협업 시너지를 자연스럽게 보여줬다. 한로로만의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매력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유스 컬처 감성과 조화를 이루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특별하게 만들었다.
현장에 있던 팬들 역시 한로로의 깜짝 방문에 뜨거운 환호로 화답했다.
부산 팝업스토어는 지난 1월 더현대 서울에서 열린 1차 팝업스토어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더 많은 팬들이 한로로와 더콜디스트모먼트의 협업을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를 입증하듯, 현장에는 스크래치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방문객들의 즐거움을 더했다.
한편, 한로로는 더콜디스트모먼트 모델로 발탁되며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내밀한 결로 음악을 넘어 패션 아이콘으로 영역을 확장해 가는 아티스트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