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라이브 앨범 발표 "감격…행복한 기억 즐겨달라"

보이넥스트도어
보이넥스트도어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4일 오후 6시 라이브 앨범 '보이넥스트도어 투어 '노크 온 볼륨 원' 파이널 - 라이브'(BOYNEXTDOOR TOUR 'KNOCK ON Vol.1' FINAL - LIVE)를 공개한다. 팀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콘서트 라이브 음반이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소속사 KOZ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희 삶 속에서 가장 행복한 날 중 하나인 파이널 콘서트의 라이브 앨범을 발매해 감격스럽다"라며 "생생한 현장감 덕분에 저희도 들을 때마다 다시 설렌다, 목소리만으로도 열정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다, 공연 날의 행복한 기억을 함께 즐겨주시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음반은 지난해 7월 서울 KSPO DOME에서 진행한 파이널 콘서트 '보이넥스트도어 투어 '노크 온 볼륨 원' 파이널'의 음원으로 구성됐다. '오늘만 아이 러브 유', '아이 필 굿'(I Feel Good), '나이스 가이'(Nice Guy), '부모님 관람불가' 등 활동곡을 포함해 '123-78', '스텝 바이 스텝'(Step By Step), 'OUR', '라이프 이즈 쿨'(l i f e i s c o o l), '디어 마이 달링'(Dear. My Darling) 등 총 16곡이 수록됐다. 전 트랙은 밴드 반주를 곁들여 듣는 즐거움을 끌어올렸다. 보이넥스트도어의 가창력과 관객들의 응원, 떼창 등 뜨거운 현장 분위기가 공연의 열기를 고스란히 전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올해 라이브 음반을 시작으로 첫 정규 앨범과 콘서트 등 굵직한 활동을 예고했다. 일본 페스티벌 '비트 액스'(BEAT AX)와 TBS 'CDTV 라이브! 라이브! 봄의 대감사제 2026', 대만 '2026 가오슝 벚꽃 시즌 뮤직 페스티벌' 등 여러 글로벌 무대에 오른다. 오는 4월에는 일본 니혼TV에서 고정 예능 '보이넥스트도어 토모다치 베이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hmh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