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 범규, '아이 러브 유' 커버 "日 투어서 반응 좋아…감사한 마음"

TXT 범규
TXT 범규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가 전 세계 모아를 위해 특별한 커버곡을 선보이며 따뜻한 감성을 전했다.

범규는 13일 오후 6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식 유튜브 채널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아이 러브 유'(I Love You) 커버 영상과 음원을 공개했다. 해당 곡은 일본 싱어송라이터 오자키 유타카가 1983년 발표한 곡으로, 사랑 앞에서 느끼는 외로움과 불안을 섬세하게 담아낸 명곡이다. 국내에서는 가수 포지션의 리메이크 버전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범규는 원곡이 지닌 쓸쓸한 정서에 특유의 따뜻한 음색을 더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곡을 재해석했다. 과하지 않은 감정선과 안정적인 가창력이 어우러지며, 원곡의 슬픔을 포근한 위로의 정서로 확장시켰다는 평가다.

이번 커버곡은 팬들의 요청과 현지 반응이 맞물려 탄생했다. 범규는 지난해 10월 일본 음악 방송에서 '아이 러브 유'를 가창해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 네 번째 월드투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 투어 <액트 : 투모로우>'의 일본 공연에서도 솔로 무대로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현지 팬들의 열렬한 반응에 힘입어 정식 영상과 음원 공개로 이어졌다.

함께 공개된 영상은 눈 내린 기차역에서 홀로 기차를 기다리는 모습, 눈을 맞으며 거리를 걷는 장면, 집 안에서 조용히 시간을 보내는 모습 등을 담아내며 아련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누군가를 그리워하는 감정이 점차 고조되다 공중전화를 거는 장면으로 마무리되며 깊은 여운을 남긴다.

범규는 소속사 빅히트 뮤직을 통해 "일본 투어에서 '아이 러브 유' 무대를 선보였는데 현장 반응이 너무 좋아서 감사했다"며 "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서 열심히 준비한 커버곡을 공개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원곡은 아련하고 슬픈 정서를 담고 있지만, 제 목소리를 통해 팬분들께 따뜻한 사랑의 메시지로 전해지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며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범규가 속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월 27일부터 3월 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스페셜 콘서트 '2026 TXT 모아 콘'을 개최한다.

hmh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