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프로젝트 타잔, 솔로곡 '메두사' 뮤비 공개…한국적 멋

올데이프로젝트 타잔(더블랙레이블 제공)
올데이프로젝트 타잔(더블랙레이블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 타잔의 솔로 트랙 '메두사'(MEDUSA)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1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멤버 타잔의 솔로곡 '메두사' 뮤직비디오를 게재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자유분방한 바이브를 마음껏 발산하는 타잔의 모습이 담겼다. 최대한 색감을 덜어낸 영상 속 비주얼은 강렬하고 직관적인 힙합 무드를 느끼게 하며, 여기에 태극기와 대한민국의 일상적인 거리가 배경으로 등장하며 한국적인 '멋'과 '맛'까지 동시에 드러내고 있다. 타잔은 다채로운 표정과 몸짓으로 퍼포먼스를 소화해 자신만의 아우라로 3분을 꽉 채웠다.

'메두사'는 날카로운 신스 사운드에 타격감 있는 목소리가 더해진 타잔의 솔로 트랙으로, '시 미 메두사(See me Medusa)'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중독적인 훅 라인이 거친 디스토션과 겹치며 타잔만의 강렬한 긴장감을 만들어내는 곡이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첫 EP '올데이 프로젝트'를 통해 단체부터 유닛, 솔로까지 다양한 범위의 곡들을 선보이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 멤버 영서의 보컬이 돋보이는 '유 앤 아이'(YOU AND I)와 애니, 우찬의 유닛 곡 '웨얼 유 엣'(WHERE YOU AT), 타잔과 베일리의 '핫'(HOT)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아우르는 수록곡들이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안겼다.

타잔만의 독보적인 색깔을 엿볼 수 있는 '메두사' 뮤직비디오는 더블랙레이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