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키, 9일 새 싱글 '웨이크 유어 애스 업' 발매…5개월 만에 신곡
-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래퍼 카키(Khakii)가 5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카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웨이크 유어 애스 업'(Wake your ass up)을 발매한다.
'웨이크 유어 애스 업'은 지난해 8월 리믹스 싱글을 발매한 이후 약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드럼 앤 베이스 장르의 곡이다. 장르 특유의 속도감이 카키의 솔직한 표현 방식과 어우러져 듣는 이들에게 단순하면서도 즉각적인 에너지를 전한다.
특히 카키는 작사에 참여해 다채로운 래핑이 돋보이는 매력적인 곡을 완성했다. 또 비트와 타이트하게 맞물린 랩, 거침없는 가사를 통해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예정이다.
카키는 그동안 '그냥', '타이드', '더블 업', '망고' 등의 곡을 발매하며 꾸준하고 성실한 음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특유의 유니크하고 무게감 있는 래핑은 물론 훈훈한 피지컬, 남다른 패션 센스로 음악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오는 11일부터 2주간 진행되는 콜드의 '블루프린트' 오세아니아, 아시아 투어에 참여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카키의 새 싱글 '웨이크 유어 애스 업'은 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