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효정, 퍼스트브랜드대상 라디오 DJ 수상 "하루하루 소중"

오마이걸 효걸
오마이걸 효걸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 멤버 효정이 새해 첫 수상 소식을 전했다.

효정은 지난 6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라디오 DJ 여자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다.

지난해 11월부터 KBS 쿨FM '오마이걸 효정의 볼륨을 높여요'를 진행 중인 효정은 지난해 12월 20일 개최된 '2025 KBS 연예대상'에서 올해의 DJ상을 수상한 데 이어, 이번 브랜드 어워즈에서도 연이어 수상 소식을 전하며 의미 있는 새해 출발을 알렸다.

효정은 "올해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지금까지 활동했던 모든 순간이 밑거름이 되어 좋은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DJ를 하면서 하루하루의 소중함을 더 많이 느끼고 있는 요즘이다"라며 "감사한 마음과 매일 긍정적인 에너지로 '볼륨을 높여요'를 잘 이끌겠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을 통해 DJ로서도 입지를 굳힌 효정의 올 한 해 활약에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오마이걸 효정의 볼륨을 높여요'는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KBS 쿨FM(수도권 FM 89.1MHz)과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KBS 콩', 'KBS 플러스'를 통해 청취할 수 있다.

hmh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