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신보 사진 티저 공개…흐트러진 헤어에 몽환 눈빛
- 황미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하성운이 신곡 발표를 앞두고 포토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하성운의 디지털 싱글 '텔 더 월드'(Tell The World) 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하성운은 어두운 배경 위로 붉은 조명과 잔상이 겹쳐진 연출 속에서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흐트러진 헤어 스타일과 수트 착장, 무심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빛이 어우러지며 거칠고 몽환적인 매력을 동시에 드러냈다. 기존 이미지와는 또 다른 결의 비주얼로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하성운이 오는 1월 5일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 '텔 더 월드'는 지난 2024년 7월 발표한 미니 8집 '블레스드'(Blessed)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곡이다. 오랜만에 전하는 신보인 만큼, 한층 깊어진 음악적 색채와 메시지에 관심이 모인다.
앞서 하성운은 지난해 30일과 31일 양일간 개최한 팬미팅에서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선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팬들 앞에서 먼저 베일을 벗은 무대는 컴백을 기다려온 이들에게 특별한 순간으로 남았다.
새해를 맞아 팬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될 하성운의 디지털 싱글 '텔 더 월드'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