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싸인, 콘셉트 사진 공개…펑키한 매력 가득

엔싸인
엔싸인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엔싸인(n.SSign)이 새 싱글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엔싸인은 지난 24일과 26일 공식 계정을 통해 새 싱글 '펑키 라이크 미'(Funky like me)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엔싸인은 유니크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냈다. 장난기 넘치는 포즈와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레드 컬러 배경은 엔싸인 특유의 펑키한 매력을 한층 부각시키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자유분방한 무드의 구성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레모와 풍성한 퍼, 안경, 화려한 메이크업 등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멤버 개개인의 개성을 극대화하며 새 싱글 '펑키 라이크 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펑키 라이크 미'는 지난해 6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이티 비티'(Itty Bitty) 이후 엔싸인이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엔싸인은 이번 싱글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 퍼포먼스를 앞세워 글로벌 팬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는 엔싸인은 앞서 '2025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과 홀 투어 도쿄 공연에서 '펑키 라이크 미' 무대를 선공개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새 싱글을 통해 엔싸인이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가요계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증명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엔싸인의 새 싱글 '펑키 라이크 미'는 내년 1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mh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