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가대축' 유닛·완전체 활약…퍼포먼스 맛집 입증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연말 무대를 풍성하게 채웠다.
더보이즈는 지난 19일 방송된 '2025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이하 '가요대축제')에서 유닛과 완전체 무대로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더보이즈는 스페셜 유닛부터 완전체 퍼포먼스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가요대축제'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먼저 주연, 큐, 선우는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라이크 아이 러브 유'(Like I Love You)로 원곡 특유의 그루브한 무드에 세련된 감성을 더한 무대를 선보이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 올해 발표한 정규 3집 '언익스펙티드'(Unexpected)의 '록 앤 롤'(Rock and Roll) 무대에서는 영훈의 도입부를 기점으로 큐, 현재, 주연의 인트로가 이어졌고, 더보이즈 완전체가 강렬한 에너지로 퍼포먼스를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절제된 섹시함과 파워풀한 군무가 어우러지며 몰입감을 극대화해 현장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이처럼 더보이즈는 이번 '가요대축제'에서 유닛과 완전체를 아우르는 폭넓은 퍼포먼스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다양한 멤버 구성으로 펼쳐진 무대들을 하나의 흐름으로 완성하며 팀 특유의 장악력과 에너지를 선명히 드러내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25일 방송되는 '2025 SBS 가요대전'을 통해 연말 무대 활약을 이어간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