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 이브와 함께한 신곡 '폴링 포유' 공개…이브 MV 출연까지
- 황미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블라와 이브가 음악과 영상으로 만난 협업을 통해 섬세한 감정의 결을 그려낸다.
싱어송라이터 블라는 지난 1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폴링 포 유'(Falling for You)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이브(Yves)가 깜짝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브는 절제된 눈빛과 담담한 표정 연기로 감정의 미묘한 변화를 표현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폴링 포 유'는 R&B 소울을 기반으로 한 팝 장르의 곡으로, 마음이 확신으로 기울어가기 직전의 미묘한 감정선을 포착한 트랙이다. 블라 특유의 섬세하고 세련된 감정 표현이 곡 전반을 이끌며, 리스너로 하여금 자연스럽게 감정에 몰입하게 만든다.
블라는 이번 신곡에서도 작사, 작곡, 편곡 전반에 직접 참여했다. 여기에 피아노와 기타 연주, 스트링 어레인지까지 아우르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했고, 한층 진화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선명하게 드러냈다.
특히 이브는 뮤직비디오 출연에 이어 피처링으로도 힘을 보태며 블라와 음악적 시너지를 완성한다. 혼란과 낯섦에서 출발한 감정이 점차 확신으로 바뀌어 가는 흐름을 이브 특유의 단단한 보컬로 표현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블라의 디지털 싱글 '폴링 포 유'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