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단독 콘서트 개인 이미지 공개…강렬 눈빛

온앤오빛
온앤오빛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온앤오프(ONF)가 단독 콘서트 개인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온앤오프는 오는 2026년 1월 10일과 11일 단독 콘서트 '더 맵: 비욘드 더 호라이즌'(THE MAP: BEYOND THE HORIZON)을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12일 단체 포스터와 비주얼 필름을 선보인 데 이어 17일 공식 채널을 통해 개인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개인 이미지는 온앤오프 여섯 멤버 각자의 개성과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담아냈다. 단 한 컷만으로도 강렬한 비주얼과 임팩트를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고, 콘서트를 기다려온 팬들의 설렘을 한층 끌어올렸다.

단독 콘서트 타이틀 '더 맵: 비욘드 더 호라이즌'은 미지의 세계를 향해 새롭게 나아가고자 하는 온앤오프의 기대와 포부를 상징한다. 앞서 개척자를 연상케 하는 제복 콘셉트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가운데, 이번 개인 이미지 공개를 통해 공연 콘셉트와 무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의 단독 콘서트 '더 맵: 비욘드 더 호라이즌'은 오는 2026년 1월 10일 오후 6시와 11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hmh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