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왜 이러니' 챌린지 열풍…티아라 은정도 화답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BAE173의 '왜 이러니'가 세대를 아우르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룹 BAE173은 최근 티아라의 명곡 '왜 이러니'를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원곡의 레트로한 감성과 그룹 특유의 에너지를 조화롭게 담아낸 이번 리메이크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세련된 퍼포먼스로 호평을 얻고 있다.
공개 직후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왜 이러니 챌린지'가 빠르게 확산하며 전 세계 30개국 이상에서 참여가 이어졌다. 팬들은 "원곡의 향수를 느끼면서도 신선하다" "BAE173만의 감정선이 담긴 리메이크"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원곡자 티아라 은정이 최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티아라 '왜 이러니' 리메이크라니!'라는 글과 함께 BAE173의 뮤직비디오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BAE173 멤버들 또한 "명곡을 남겨주신 티아라 선배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선배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번 리메이크를 통해 BAE173은 트렌디한 음악적 감각과 무대 장악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과거의 명곡을 현재의 감성으로 재탄생시킨 BAE173의 '왜 이러니'가 앞으로 또 어떤 무대로 이어질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BAE173의 '왜 이러니'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현재 타이틀곡 '턴드 업'(Turned Up)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