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올해만 세번째 컴백…열심히 할 것" [N현장]
- 황미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올해만 세 번째 컴백인데,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는 20일 오후 2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미니 5집 '디 액션' 발표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무대에 오른 성호는 "한 해에만 세 번째 신곡인데 어떻게 보시고 어떻게 들으실지 기대된다, 많이 사랑해달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명재현은 "올해 꼭 한 번 더 컴백하고 싶었는데 이번 활동도 재미있게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한은 "신곡으로 재미있게 활동 할 수 있을 것 같다, 열심히 할 자신이 있으니 좋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타이틀곡 '헐리우드 액션'은 헐리우드 스타 같은 자신감이 느껴지는 노래다. 멤버들의 적극적이고 당당한 태도가 녹아 들었다. 또한 스윙(Swing) 리듬과 경쾌한 브라스 연주, 여섯 멤버의 부드러운 음색과 랩이 어우러져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보이넥스트도어는 곡 분위기에 걸맞은 멋진 볼거리를 준비했다. 일부 공개된 하이라이트 퍼포먼스에는 박력 있는 동작이 가득해 완곡 무대를 향한 기대를 높인다. 안무가 바다가 '헐리우드 액션'의 안무 제작에 참여해 색다른 멋을 더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매 앨범 '커리어 하이'를 기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미니 3집 '19.99'와 미니 4집 '노 장르'(No Genre)로 2연속 밀리언셀링을 달성했으며, '노 장르'는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116만 6419장으로 전작의 첫 주 판매량(75만 9156장) 대비 약 54% 증가한 성적을 거뒀다. 이에 이번 앨범으로 쓸 성적 역시 기대를 모은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