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유아유, 발랄·매혹 2가지 매력…신보 기대 UP
- 황미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 멤버 지유와 수아, 유현의 유닛 유아유(UAU)의 데뷔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다.
유아유는 지난 13일과 14일 오후 공식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플레이리스트 #유아유'(Playlist #You Are You)의 티저 이미지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유아유는 비비드한 색감이 돋보이는 파티룸을 배경으로 3인 3색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하는가 하면, 풍선과 각종 스낵 등 오브제를 활용해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며 키치한 매력까지 놓치지 않았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 유아유는 블랙과 레드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으로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강렬한 눈빛으로 매혹적인 아우라를 극대화하며 신보 콘셉트를 향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드림캐쳐의 첫 번째 유닛으로 출격을 알리는 유아유는 지루한 일상에서 편안하고 자유로운 ‘본인’을 찾길 바라는 메시지를 담은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탄탄한 역량을 두루 갖춘 세 멤버로 구성된 이들은 극강의 시너지를 예고하며 벌써부터 K팝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8일 공개.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