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쥬, 국내 컴백 타이틀곡은 '러브 라인'…트랙리스트 공개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니쥬(NiziU)가 타이틀곡 '러브 라인 (LOVE LINE) (운명선)'으로 컴백한다.
니쥬는 오는 31일 한국 두 번째 싱글 '러브 라인'을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트랙리스트와 온라인 커버 이미지는 보기만 해도 마음이 두근대는 핑크빛 색감으로 시선을 붙잡는다. 키치한 타이포그래피와 아기자기한 아이콘이 그룹 고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하며 신작을 향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러브 라인 (운명선)'과 수록곡 '만약이라는 건 없어 (왓 이프, What if)'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된다. 2023년 10월 국내 데뷔 싱글 '프레스 플레이'(Press Play)에서 호흡을 맞춘 작곡가 chAN's (TAKE A CHANCE)(찬스 (테이크 어 찬스))를 비롯해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등 여러 K팝 아티스트 곡 작업에 참여한 유수 작가진이 손을 더했다.
새 앨범 '러브 라인'은 니쥬가 싱글 1집 '프레스 플레이' 발표 이후 약 1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국내 두 번째 음반이다. 이들은 첫 싱글로 한국 정식 데뷔 9일 만에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고 당시 기준 K팝 걸그룹 데뷔 앨범 초동(발매 후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7위에 오르는 등 각종 호성과를 거두며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반가운 국내 컴백 활동을 통해 새롭게 보여줄 니쥬의 음악과 무대에 K팝 리스너들의 이목이 쏠린다.
니쥬의 한국 싱글 2집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