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샤인, 신곡 '다음 너의 말' 발매…설렘 가득 감성 담았다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이스트샤인(EASTSHINE)이 신곡 '다음 너의 말'을 선공개했다.
24일 낮 12시 이스트샤인은 미니 2집의 선공개곡 '다음 너의 말'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다음 너의 말'은 좋아하는 이성에게 고백한 후, 상대의 답을 기다리며 설레는 감정과 그 순간을 담아낸 곡이다. 한없이 두근거리고 간질거리는 순간을 가사와 멜로디로 풀어내며, 이스트샤인은 기존의 강렬한 퍼포먼스 위주의 곡과 달리, 부드럽고 감성적인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며 리스너들에게 설렘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이번 곡은 이스트샤인의 리더 아이엘(IEL)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직접 참여해 더욱 의미를 더했다. 아이엘은 지난 앨범에서도 작사,작곡에 참여한 바 있지만, 한층 더 성숙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팀의 색깔을 더욱 깊이 있게 표현했다.
이스트샤인은 콘티와 콘셉트설정, 연출의 디테일까지 과정에 적극적으로 의견을 반영하며, 음악뿐만 아니라 비주얼적인 요소에서도 자신들만의 색깔을 담아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스트샤인은 이번 선공개곡 '다음 너의 말' 이후 미니 2집 발매와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며 팬들과의 만남도 이어갈 예정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