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방VS' 우승자 박종민, 11일 신곡 '인사이드' 발매

사진제공=레이벡스
사진제공=레이벡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신예 뮤지션 박종민이 오는 11일 신곡 '인사이드'(INSIDE)로 컴백한다.

박종민은 지난 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새 싱글 '인사이드'의 앨범 재킷 이미지를 공개하며, 발매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11월 정식 데뷔한 박종민은 데뷔곡 '디어 마이 스타'(Dear My Star)로 짝사랑을 소환하는 매력적인 보컬을 들려준 바 있다. 이에 이번 '인사이드'에는 과연 어떤 메시지를 풀어냈을지 기대가 모인다.

이날 공개된 재킷 이미지 속 박종민은 푸른 바다를 연상케 하는 배경과 번지는 듯한 불빛에 어우러져 몽환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회상에 잠긴 듯 몽환적인 박종민의 표정과 함께 '더 브라이트 라이트 샤인 온 미'(THE BRIGHT LIGHT SHINE ON ME)라는 글귀가 신곡을 향한 궁금증을 키웠다.

박종민은 지난 2023년 방송된 엠넷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며 실력을 입증한 신예 뮤지션이다. 이

다양한 음악과 무대로 청춘을 대변하는 감성을 전해온 박종민이 새해 첫 활동에 돌입하면서, 올해도 음악 팬들에게 공감 가득한 보이스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박종민의 신곡 '인사이드'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