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 성한빈 "켄지와 협업, 영광…노래와 목소리 어울린다고"
[N현장] 26일 제로베이스원 미니 4집 미디어 쇼케이스
- 안은재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이 K팝 히트 메이커 켄지(KENZIE)와 협업한 소감을 전했다.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이하 제베원)의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CINEMA PARADISE) 미디어 쇼케이스는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했다. 행사에는 멤버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지웅은 "노래할 때 (켄지가) 직접 디렉팅해서 배울 점이 많은 시간이었다"라며 "켄지 님의 말씀을 하나하나 머릿속에 넣고 켄지 님께서 하는 말씀을 기억해서 (나중에) 써먹자고 생각했다, 좋은 아티스트가 되어아겠다고 생각했다"라고 했다.
성한빈은 "켄지 님을 만나뵙는게 영광스러운 순간이었다"라며 "제베원과 좋은 응원 닿기를 바라면서, (켄지가) 개인적으로 노래와 목소리가 어울린다고 하셔서 열심히 임했다"라고 했다.
켄지는 그룹 소녀시대의 '다시 만난 세계', 보아의 '마이 네임'(My Name), 엑소의 첫 눈, 중독(Overdose), 태연의 '사계' 등을 작사 작곡하며 'K팝 히트 메이커'로 잘 알려져 있다.
한편 미니 4집 '시네마 파라다이스'는 다양한 삶의 과정에서 누구나 직면하는 나쁜 상황에서 결국 해피엔딩을 꿈꾸는 사람들과 이들의 행보를 응원하는 제베원의 긍정 에너지를 담았다. '시네마 파라다이스'에는 타이틀곡 '굿 소 베드'(GOOD SO BAD)를 포함해 '킬 더 로미오'(KILL THE ROMEO), '바다'(ZB1 Remake), '인썸니아'(Insomnia), '로드 무비'(Road Movie), '이터니티'(Eternity), '유라유라(Korean Ver.)(YURA YURA (Korean Ver.))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굿 소 베드'는 K팝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 작곡한 노래로 일렉트로닉 신스 팝 장르다. 펑키하고 멜로딕한 베이스라인 위에 제베원의 시원한 보컬과 랩이 더해져 유쾌한 로맨틱코미디를 보는 느낌을 선사한다. 26일 오후 공개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