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 신보 '이터널' 프리뷰 공개…첫 프로듀싱 앨범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샤이니 태민이 신보의 하이라이트를 선보였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13일 공식 채널을 통해 태민의 미니 5집 '이터널'(ETERNAL)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더블 타이틀곡인 '섹시 인 디 에어'(Sexy In The Air)와 '호라이즌'(Horizon)을 비롯해 '고트'(G.O.A.T)', '디 언노운 시'(The Unknown Sea), '크러시'(Crush), '데자뷔'(Deja Vu), '세이 레스'(Say Less)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7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겼다.
시네마틱하게 촬영된 앨범 프리뷰 영상은 각 곡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만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섹시 인 디 에어'는 확고한 자아 정체성과 자부심, 변화와 자아 표출에 대한 열망을 나타낸 가사와 날카로운 일렉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태민의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더블 타이틀곡인 '호라이즌'은 모던 신스팝 장르의 업비트 댄스곡으로 생동감이 느껴지는 다이내믹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익숙함을 벗어나 틀을 깨고 나오려는 태민 자신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이 외에도 힙합 스타일의 '고트',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서정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디 언노운 시', 일렉트릭 팝 장르의 '크러시' '세이세이 레스환적인 무드의 '데자데자 뷔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공개됐다.
이번 앨범은 태민이 기획부터 뮤직비디오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첫 번째 프로듀싱 앨범이 만큼, 태민의 색깔이 선명하게 담긴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태민이 그동안 쌓아 온 역량을 쏟아낸 이번 앨범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