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원빈 "'원 키스'는 최애곡…브리즈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N현장]
17일 라이즈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 프레스 프리미어
- 안은재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라이즈 멤버 원빈이 첫 번째 팬 송 '원 키스'(One Kiss)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룹 라이즈의 첫 미니 앨범 '라이징'(RIIZING) 프레스 프리미어는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이태월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라이즈 멤버 앤톤, 소희, 원빈, 은석, 쇼타로, 성찬 등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원빈은 수록곡 '원 키스'에 대해 "첫 팬 송이자 최애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라이즈가 브리즈(팬덤 명)에게 브리즈가 라이즈에게 전해주고 싶은 메시지를 담았다"라며 "팬콘 첫 앙코르곡이곡이 '원 키스'인데 할 때마다 울컥하고 벅찬 느낌이 있다"라고 했다.
소희는 "이 곡의 비하인드는 작년 12월 100일 팬 미팅 때 팬분들과 (우리가) 애틋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고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픽한 곡"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이즈의 첫 미니 앨범 '라이징'에는 '붐 붐 베이스'(Boom Boom Bass)를 포함해 '사이렌'(Siren), '임파서블'(Impossible), '나인 데이즈'(9 Days), '어니스틀리'(Honestly), '원 키스'(One Kiss), '토크 색시'(Talk Saxy), '러브 원원나인'(Love 119) 등 총 8곡이 담기며,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