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소디엑, 프리 데뷔곡 '콜링' 티저 공개…강렬 임팩트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신인 그룹 소디엑(XODIAC)이 프리 데뷔곡 '콜링'(CALLING) 티저를 공개했다.
12일 원쿨잭소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소디엑의 프리 데뷔곡 '콜링'(CALLING) 티저를 공개했다.
리더 렉스를 중심으로 현식, 다빈, 씽, 범수, 웨인 6인의 군무는 다채로운 매력이 프리 데뷔곡 '콜링'과 완벽한 합을 이루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몽환적인 홍콩의 디즈니랜드를 배경으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에서 소디엑은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담긴 몽환적인 클로즈업부터 6인의 조화로운 안무와 빛나는 퍼포먼스가 담긴 풀샷까지 판타지한 분위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한 번 들으면 잊기 어려운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킬링 포인트 안무, 그리고 가삿말이 일부 공개돼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콜링'은 중독성 강하면서도 그루브한 멜로디에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어우러진 감각적인 곡이다. 오는 13일 오후 6시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