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도겸,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고!' 가창…27일 발매
-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세븐틴의 멤버 도겸이 '스물다섯 스물하나' OST 주자로 나선다.
25일 tvN 주말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제작을 맡고 있는 스튜디오 마음C는 "세븐틴 도겸의 목소리로 완성돼 드라마 타이틀 영상에도 삽입, 시청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OST '고!'(Go!)가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라며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고!'는 스포티한 곡의 분위기가 인상적인 노래로 거침없이 질주하는 청춘의 감성을 담아낸 록 장르의 곡이다. 빠른 템포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이 노래는 최고의 펜싱 국가대표 선수가 되기 위한 열정으로 가득한 나희도(김태리 분)의 경기 장면에 삽입되어 몰입감을 고조시키는 역할을 한다.
'터질 듯 두근대 내 심장소리가', '뜨거운 함성에 몸을 날려 더 빠르게 더 가볍게 바로 지금 이 순간' 등과 같은 패기 넘치는 가사가 극의 분위기와 맞아 떨어지며 강렬한 통쾌함까지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고!'는 JTBC ‘슈퍼밴드 시즌1’ 출신으로 유튜브 구독자 27만 명을 자랑하는 유명 드러머 박영진의 참여로 한층 파워풀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가창자로 확정된 도겸은 세븐틴의 멤버로 2015년 데뷔했다. 그룹의 메인보컬이자 넓은 음역대와 파워풀한 보컬을 가진 멤버로, 라이브 무대에서도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자랑한다. 단독 OST 참여는 지난 2018년 이후 4년 만이다.
도겸이 부르고 드러머 박영진이 연주로 참여한 '고!'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