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임서원·이소원·김지율,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로 매력 발산 예고
- 김민지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캐럴 요정'으로 변신한 임서원, 이소원, 김지율이 동화 속 공주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14일 린브랜딩 공식 SNS를 통해 '2021 린브랜딩 크리스마스 캐럴' 임서원, 이소원, 김지율의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앞서 업커밍 이미지를 시작으로 개인 및 단체 오피셜 포토 등을 연달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임서원, 이소원, 김지율은 커버 이미지를 통해 다시 한번 아름답고 러블리한 비주얼을 뽐내며 새로운 캐럴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 속 임서원, 이소원, 김지율은 달달하고 포근한 분위기의 배경에서 보기만 해도 설레는 미소를 짓고 있으며, 동화 속 공주로 변신한 모습으로 다시 한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요정을 연상케 하는 이들의 모습은 '크리스마에는 축복을' 풀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미스트롯2'를 시작으로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임서원, 이소원, 김지율이 2021년 버전으로 새롭게 태어난 캐럴송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을 통해서는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이소원, 임서원, 김지율이 선보일 캐럴송 '크리스마에는 축복을'은 김현철이 지난 2004년 발매한 원곡을 한층 더 풋풋하고 사랑스럽게 재해석한 리메이크 버전으로, 16일 낮 12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