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각, '바른연애 길잡이' 일곱번째 주자…포맨 '고백' 리메이크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허각이 네이버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일곱 번째 컬래버레이션 주자로 출격한다.
28일 툰 스튜디오와 느을은 "허각이 '바른연애 길잡이'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해 오는 2월4일 '고백'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고백'은 직설적인 고백의 내용으로, 바름이를 향한 유연이의 속 깊은 마음을 담아낸 곡이다. 특히 2006년 발매된 포맨의 정규앨범 'Andante(안단테)' 타이틀곡 '고백'을 리메이크한 곡으로, 허각의 목소리로 재탄생했다.
'hello' '나를 잊지 말아요' '흔한 이별' 등 다수의 곡을 통해 음악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허각은 '단, 하나의 사랑' '부부의 세계' 등 다양한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다. 지난해 12월에는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Hello' 타이틀곡 '우린 어쩌다 헤어진 걸까'를 발매하며 감동을 전했다.
'바른연애 길잡이'는 남수 작가의 작품으로, 계획된 생활대로 삶을 살아가던 여자 주인공 '바름'이 캠퍼스 생활 속에 꽃피는 로맨스를 경험하며 틀을 깨고 다른 세상을 마주하는 내용이다. 2017년 청춘로맨스 대전 최우수상을 받았으며 네이버웹툰에서 별점 9.97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허각이 참여한 '바른연애 길잡이' 일곱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고백'은 오는 2월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