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에스쿱스 "밀리언셀러 달성, 믿기지 않고 만감 교차해"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세븐틴 에스쿱스가 전작 밀리언셀러 달성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세븐틴은 19일 오후 4시 스페셜 앨범 '; [세미콜론](Semicolon)'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온라인으로 생중계했다.
이날 에스쿱스는 전작 '헹가래'로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것에 대해 "믿기지 않았다"고 했다. 이어 "한편으로는 많은 팬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성장했다는 것에 만감이 교차했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팬분들 덕분에 행복한 기억이 남았던 활동인데 빠르게 인사드릴 수 있어 뜻깊다"며 "이번 앨범은 팬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만들었고, 그 마음이 전해졌으면 하고, 이 자리에 있는 건 팬분들 덕분이니 더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19일 오후 6시 발매될 '; [세미콜론]'은 미니 7집 '헹가래'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쉼 없이 달리는 청춘에게 '잠깐 쉬어가며 청춘의 향연을 즐기자'라는 더욱 성숙한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홈런'(HOME;RUN)은 스윙 장르 기반의 레트로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경쾌하고 타격감 넘치는 사운드로 '홈런'이라는 표현이 지닌 짜릿함을 표현, 무한한 성장을 지닌 청춘에게 힘찬 응원과 위로의 목소리를 선사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