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슈트부터 복근까지…'러브 시노님' 콘셉트 포토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솔로로 데뷔하는 가수 원호가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8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원호의 데뷔 앨범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Love Synonym #1 : Right for Me)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원호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화이트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내는가 하면, 또 다른 콘셉트 포토에서는 민소매 티셔츠를 들어 올리며 탄탄한 복근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공개한 첫 번째 콘셉트 포토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원호는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스타일리시한 비주얼 변신을 예고, 오는 9월4일 발매할 데뷔 앨범에 대한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타이틀곡 '오픈 마인드'(Open Mind)는 리드미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일렉트로닉 팝 곡으로 컴백을 기다려준 국내, 해외 팬들 모두와 소통하기 위해 한국어와 영어 등 두 가지 버전으로 발매된다.
한편 원호는 오는 9월4일 정식 솔로 데뷔 앨범 '러브 시노님 #1 : 라이트 포 미'를 발매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