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격인터뷰] 뉴이스트W "차트 1위, 멤버들 기뻐해…팬들 덕분"
- 황미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뉴이스트W가 신곡 '데자부'로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한 가운데, 멤버들이 "정말 기쁘다. 모두 팬들 덕분"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뉴이스트 W는 지난 25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HO, YOU(후, 유)’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다. 이후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는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했다.
뉴이스트W는 신곡 공개 직후 멜론, 지니, 벅스, 엠넷 등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전곡이 높은 성적을 기록, 다시 한 번 정주행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현재는 네이버 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랭크되어 있다.
이에 JR은 "1위 소식에 멤버들이 정말 좋아했다. 모두 다 러브 덕분이다. 팬분들 생각하면서 열심히 준비한 앨범인 만큼 많이 사랑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행복하다"라며 기쁜 소감을 말했다.
이어 "팬분들께 정말 선물 같은 앨범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새 앨범 'WHO, YOU'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고 음악 방송을 통해 보여드릴 타이틀곡 'Dejavu' 무대도 기대해달라. 항상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팬들에게 애정을 내비쳤다.
이어 백호는 "먼저 저희를 기다려준 많은 팬 분들의 사랑 덕분에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아 정말 감사 드린다"라고 인사했다.
또 "8개월 만의 컴백을 준비하면서 더욱 좋은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만나기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열심히 준비한 앨범인 만큼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서 들어주시고 좋아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앞으로도 새 앨범과 타이틀곡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뉴이스트 W는 타이틀곡 ‘Dejavu(데자부)’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오는 2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hmh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