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프로미스나인 "장규리 '프듀48' 출연…빈자리 채울 것"
- 황미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프로듀스48' 출연으로 이번 활동을 함께하지 못하게된 장규리를 언급했다.
프로미스나인은 5일 오후 4시 서울 명동에 위치한 메사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To. Day’의 언론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활동에는 멤버 장규리가 불참한다. 엠넷 '프로듀스48'에 출연하기 때문. 이에 멤버들은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려고 한다. 규리도 '프로듀스48'을 통해 성장하고, 우리 역시 앨범 활동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새롬은 "장규리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우리 여덟명이 열심히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프로미스나인은 이번 앨범에서 설레는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당찬 소녀의 모습을 담아내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설렘이라는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타이틀곡 ‘두근두근(DKDK)’은 독특한 사운드와 함께 프로미스나인의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퓨전 씬스 팝 장르의 곡으로, 영(YOUNG)한 비트와 매력 넘치는 코러스 사운드가 돋보인다. 멤버 송하영, 박지원, 이서연이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hmh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