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아이콘 비아이 "우리는 B급 감성…YG 내 아웃사이더"
- 황미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정규 2집을 발표한 그룹 아이콘의 바아이가 "우리는 B급 감성이 있는 것 같다. YG 내 아웃사이더 같다"고 말했다.
아이콘은 26일 오전 9시 서울 합정동 인근에 위치한 카페에서 정규 2집 '리턴' 발매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비아이는 "우리는 YG에서 아웃사이더같은 느낌이 있다. B급 감성이라서 그런 것 같다. YG 색깔과 조금은 틀어진 색깔을 가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바비는 "비아이와 아이콘이라는 존재가 B급이라니 말도 안된다. 동의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자 비아이는 "나만 B급이냐"고 반문에 폭소케했다.
김동혁은 "우리는 조금 더 친숙하고 어릴 때부터 방송으로 많이 팬들에게 다가간 어린 동생들같은 이미지가 많다. 친숙하고 개구쟁이 같은 느낌이다. B급은 아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2년 1개월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 ‘RETURN’은 단일 타이틀곡 ‘사랑을 했다’를 비롯해 ‘BEAUTIFUL’, ‘돗대’, ‘나쁜놈’, ‘BEST FRIEND’, ‘EVERYTHING’, ‘안아보자’, ‘잊지마요’, 스페셜 보너스 트랙 ‘시노시작’, ‘나를 사랑하지 않나요?’, ‘JUST GO’, ‘LONG TIME NO SEE’ 등 총 12곡으로 구성됐다.
hmh1@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