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X하하, 오는 2일 신곡 '웃지마'로 출격(feat. MC민지)
- 김나희 기자
(서울=뉴스1스타) 김나희 기자 = 듀오 스컬&하하가 MC민지와 함께한 신곡 '웃지마'를 발표한다.
스컬&하하는 오는 2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웃지마'를 공개한다.
'웃지마'는 히트메이커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지난 2012년 스컬&하하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야만(Ya Man!!)' 이후 약 4년 만에 다시 의기투합했다.
이 곡은 레게 소울을 기본으로 누구나 편안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여름 시즌송이다. 경쾌한 레게 리듬에 솔직하고 로맨틱하게 풀어낸 가사, 그리고 스컬&하하와 정준하의 에너지 넘치는 목소리가 조화를 이루며 귀를 사로잡는다.
'웃지마'는 정준하가 Mnet '쇼미더머니5' 예선에서 힙합을 향한 진심을 담아 외친 "웃지마"를 모티브로 했다. 정준하는 MC민지라는 이름으로는 첫 피처링에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의 재킷 디자인에도 직접 참여해 그림 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개리, 이적, 다이나믹 듀오, 크러쉬, 자이언티 등 국내 최고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김세명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nahee126@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