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김동욱, 故김광석 목소리 도플갱어 '인증'

(서울=뉴스1스타) 명희숙 기자 = 배우 김동욱이 MBC '일밤- 복면가왕'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7일 공개 된 사진 속에는 가면을 벗고 중저음의 목소리만큼이나 매력적인 미소를 짓고 있는 김동욱의 모습이 담겼다.

김동욱은 지난 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 '광대승천 어릿광대' 로 출연해 그동안 숨겨왔던 탁월한 가창력을 뽐냈다.나비부인과 5표 차이로 아쉽게1라운드에서 탈락의 고배를 마셨지만, 이어진 솔로곡에서 故김광석의 '잊어야한다는 마음으로' 를 선보이며 심사위원들과 패널들의 금치 못할 놀라움을 자아냈다.

배우 김동욱이 '복면가왕'에 출연했다. ⓒ News1스타 / 장인엔터테인먼트

김동욱은 소속사 장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배우 김동욱으로서는 이런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기회가 잘 없었는데 좋은 기회에 색다른 경험을 하게 돼 즐거운 시간이었다. 오직 목소리로만 평가받는 냉정한 무대라 긴장도 많이 했지만 그래서 어쩌면 더 즐길 수 있었던 무대였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판정단 김형석은 "김광석씨의 느낌이 진하게 들어왔다. 그 발성이 쉽지 않은데 음색도 비슷하시고 너무 좋았다"고 칭찬했다. 또 김구라는 "조만간 뮤지컬 탑3에 들겠다","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다"라고 장담하며 김동욱의 실력을 추켜세웠다.

reddgreen3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