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루키즈, 9월부터 정기 공연 '데뷔 전부터 팬층 쌓는다'
- 권수빈 기자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SM엔터테인먼트의 프리데뷔팀 SM루키즈가 정기 공연을 개최한다.
서울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SMTOWN 코엑스 아티움 SMTOWN 씨어터에서 열리는 SM루키즈의 정기 공연 'SMROOKIES SHOW'는 8월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9월부터 격주 토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진행된다.
'SMROOKIES SHOW'는 메인 데뷔를 앞두고 있는 SM루키즈가 신곡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공연으로, 루키들은 그 동안 쌓아왔던 노래와 춤 실력을 발휘함은 물론 공연 중간 펼쳐지는 각종 이벤트를 통해 발랄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교감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많은 관심 속에 성장하고 있는 SM루키즈가 자신들만의 무대를 펼치는 첫 공연이자 정식 데뷔 전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연습생들이 정기적으로 공연을 펼치는 이례적인 사례인 만큼 화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라이브, 퍼포먼스, 팬 이벤트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멋진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SMROOKIES SHOW' 프리뷰 공연은 오는 8월 15일, 8월 29일 총 4회에 걸쳐 열리며 프리뷰 공연 티켓 예매는 오는 30일 낮 12시부터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를 통해 가능하다.
ppb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