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 누구? SM 루키즈 출신 만 16세 신비 소녀
- 온라인뉴스팀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에 대한 세간의 관심이 뜨겁다.
걸그룹 레드벨벳은 오는 18일 첫 앨범 '아이스크림 케이크'(Ice Cream Cake)를 발표하고 기존 멤버인 슬기, 아이린, 웬디, 조이에 새로운 멤버 예리를 더해 5인조로 돌아온다.
새 멤버 예리는 만 16세로, 2011년 SM에 캐스팅된 멤버다. 노래, 랩, 댄스 등 다방면에 재능을 고루 갖춘 것으로 전해졌다. 프리데뷔팀인 SM루키즈 멤버로 공개돼 지난해 8월 SMTOWN 라이브 서울 공연에서 '보랏빛 향기', 'No No No No No' 무대를 선사했다.
레드벨벳 새 멤버 예리 영입 소식에 누리꾼들은 "레드벨벳 새 멤버, 정말 기대돼", "레드벨벳 새 멤버, 너무 예쁘다", "레드벨벳 새 멤버, 사랑스럽네", "레드벨벳 새 멤버, 어떤 활약 보여줄까" 등 반응을 보였다.
레드벨벳은 컴백 발표와 함께 SMTOWN 페이스북, 웨이보, 트위터 등을 통해 새 멤버 예리를 비롯한 아이린, 조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3명 멤버를 시작으로 이들의 새로운 변신을 담은 다양한 티저 이미지가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sta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