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4’ 박윤하 ‘슬픈 인연’ 음원 공개된다…차트 평정할까

‘K팝스타4’ 박윤하가 부른 ‘슬픈 인연’의 음원이 공개될 전망이다.
8일 SBS 프로그램 ‘서바이벌 오디션-K팝스타 시즌4’(이하 K팝스타4) 관계자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박윤하 ‘슬픈 인연’ 음원은 조만간 공개할 것”이라고 전해 왔다.
박윤하는 7일 방송된 ‘K팝스타4’ 랭킹오디션에서 나미의 ‘슬픈 인연’을 선곡해 무대에 올랐다. ‘슬픈 인연’은 1985년에 발매한 나미의 4집 수록곡 중 하나. 특히 박윤하는 16세의 나이지만 맑고 풍부한 감성으로 ‘슬픈 인연’을 열창했고, 심사위원 3인방의 극찬을 받았다.
이 관계자는 “나미 ‘슬픈 인연’ 작곡가가 일본인이다. 외국인이라 저작권 승인을 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고 있다. 승인이 되는 대로 공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윤하 ‘슬픈 인연’, 음원 공개되자마자 꼭 들어봐야지”, “박윤하 ‘슬픈 인연’, 어제의 무대의 여운이 아직 남아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K팝스타4’ 참가자 중 한 명인 정승환은 이날 방송에서 김조한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불렀다. 정승환 역시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는 목소리와 무대로 호평 받았다. 무엇보다 방송 직후 공개된 정승환 ‘사랑에 빠지고 싶다’ 음원은 유명 음원사이트 차트 1위를 달리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K팝스타4’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khe45678@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