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백일몽' MV, 특수 장비 활용한 영상미 예고
- 권수빈 기자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슈퍼주니어가 '백일몽'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슈퍼주니어는 27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백일몽(Evanesce)'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백일몽' 뮤직비디오는 곧 사라져버릴 사랑을 백일몽으로 표현한 가사처럼 허전하고 쓸쓸한 사랑의 슬픔을 콘셉트로 촬영했다. 슬픈 감정의 흐름을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표현했으며 MOVI, 고속 카메라로 찍은 슬로우 모션 촬영 기법 등 특수 장비를 이용한 다양한 촬영 기법과 편집으로 영상미를 더했다.
멤버 은혁이 여성 댄서와 커플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부분은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했다. 앞서 공개한 '디스 이즈 러브'(THIS IS LOVE) 뮤직비디오와는 상반된 느낌을 담고 있는 만큼 두 편 뮤직비디오를 비교하며 감상하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디스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는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주간차트(20일~26일) 한국어 부문 1위 및 중국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 뮤직비디오 주간차트(20일~26일) 한국어 부문 1위에 올랐다. 미국 빌보드에서도 이번 뮤직비디오를 집중 분석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슈퍼주니어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디스 이즈 러브'는 27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ppb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