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백일몽' MV, 특수 장비 활용한 영상미 예고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기자 = 슈퍼주니어가 '백일몽'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슈퍼주니어는 27일 오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백일몽(Evanesce)' 뮤직비디오를 선보인다.

'백일몽' 뮤직비디오는 곧 사라져버릴 사랑을 백일몽으로 표현한 가사처럼 허전하고 쓸쓸한 사랑의 슬픔을 콘셉트로 촬영했다. 슬픈 감정의 흐름을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표현했으며 MOVI, 고속 카메라로 찍은 슬로우 모션 촬영 기법 등 특수 장비를 이용한 다양한 촬영 기법과 편집으로 영상미를 더했다.

슈퍼주니어가 중국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 SM엔터테인먼트

멤버 은혁이 여성 댄서와 커플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부분은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했다. 앞서 공개한 '디스 이즈 러브'(THIS IS LOVE) 뮤직비디오와는 상반된 느낌을 담고 있는 만큼 두 편 뮤직비디오를 비교하며 감상하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디스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는 중국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뮤직비디오 주간차트(20일~26일) 한국어 부문 1위 및 중국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 뮤직비디오 주간차트(20일~26일) 한국어 부문 1위에 올랐다. 미국 빌보드에서도 이번 뮤직비디오를 집중 분석하는 기사를 게재했다.

슈퍼주니어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디스 이즈 러브'는 27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ppb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