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비투비, 공식 로고이미지 공개 "팬들 향한 사랑 담았다"

(서울=뉴스1스포츠) 박건욱 기자 = 그룹 비투비가 가요계 컴백을 선언했다.

비투비는 오는 29일 미니 6집 음반 ‘무브(Move)’를 발표하고 음악 팬들을 찾는다.

이에 앞서 비투비는 17일 오전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미니 6집 음반 ‘무브(Move)’의 공식 로고이미지와 컴백일을 공개했다.

그룹 비투비가 오는 29일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 큐브엔터테인먼트

공개된 로고이미지는 비투비의 팀명을 대표하는 대문자 ‘B’를 연속적으로 형상화 해 하트모양 심볼로 구현, 비투비의 팬들을 향한 마음과 음악으로 감동을 선사하고자 하는 비투비의 포부를 센스있게 표현해 내 눈길을 끌고 있다.

총 5개의 트랙과 한 개의 보너스 트랙으로 구성된 비투비의 이번 신보 ‘무브(Move)’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여 감동을 전하겠다는 멤버들의 당찬 포부가 가득 담겼다.

비투비 멤버들은 이번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장르가 담긴 한층 성숙한 음악, 퍼포먼스는 물론 파격적인 변신을 위해 멤버 전원이 고군분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비투비는 지난 2월 미니 4집 타이틀곡 ‘뛰뛰빵빵’으로 3번 연속 지상파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무서운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kun11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