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멤버들 개인컷 공개, 얼굴 자세히 보니…
- 권수빈
(서울=뉴스1스포츠) 권수빈 = 레드벨벳(Red Velvet) 멤버들 개인컷이 공개됐다.
29일 레드벨벳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슬기, 아이린, 웬디, 조이 등 네 멤버의 개인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네 멤버는 머리 끝부분을 각각 주황, 파랑, 빨강, 초록으로 물들인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다. 꽃과 과일을 엮은 액세서리를 머리에 달고 있는 것도 눈에 띈다.
레드벨벳은 SM엔터테인먼트가 2년 만에 내놓는 신인 그룹이다. 슬기, 아이린, 웬디는 SM루키즈를 통해 앞서 얼굴을 알렸다. 막내인 조이는 SM 스타 인큐베이팅 시스템을 통해 멤버로 발탁됐다.
평균 연령은 20세로, 2007년 SM 토요 공개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슬기가 가장 긴 연습 기간을 거쳤다. 슬기와 아이린은 같은 소속사인 헨리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웬디는 노래 영상으로 보컬 실력을 자랑했다. 멤버 각자 가진 역량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레드벨벳은 오는 8월4일 디지털 싱글 '행복(Happiness)'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ppbn@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