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토리, 송경일·나도균·김재호 티저 공개 '컴백 초읽기'
- 이한솔 기자

(서울=뉴스1스포츠) 이한솔 기자 = 그룹 히스토리가 컴백을 앞두고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히스토리는 17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리더 송경일, 보컬 나도균, 래퍼 겸 보컬 김재호의 '사랑에 미친 남자'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추가로 선보였다.
사진 속 송경일은 가죽 서스펜더로 목을 억압하는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자신을 강하게 부정하려는 남자의 내면을 극적으로 표현한 장면으로 눈길을 끈다.
나도균은 블랙 아이패치로 양쪽 눈을 모두 가린 모습으로 이색적인 비주얼을 완성했다. 내면에 잠재된 또 다른 자아를 인정하고 싶지 않은 마음을 반항적인 분위기로 담아냈다.
김재호는 사랑에 미쳐 방황하는 한 남자를 담담하게 표현해냈다.
히스토리의 새 앨범 '디자이어(DESIRE)'에는 타이틀곡 '싸이코(Psycho)' 외에 멤버 장이정이 작곡가 KZ와 공동 작업을 한 '블루문(Blue Moon)'이 수록된다. 또 장이정이 작사에 참여한 '아이 갓 유(I Got U)'를 비롯해 '태양은 없다', '잇츠 올라잇(It's Alright)'등 총 5곡이 수록된다.
한편 히스토리는 오는 18일 오전 0시, 앨범 미리 듣기 티저 영상과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다.
ehehe_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