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티저 영상 선공개…영상 속 불꽃 의미는?
- 온라인팀

(서울=뉴스1) 온라인팀 = 가수 백지영이 신곡 '여전히 뜨겁게' 티저 영상을 선공개했다.
백지영은 22일 오전 자신의 SNS 커넥미에 "'여전히 뜨겁게' 티저 선공개 합니다. 오랜만의 컴백에 두근두근 하네요"라는 글과 함께 티저 영상을 링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눈 내리는 겨울날 화로 앞에서 꺼질듯한 불씨를 보고 있는 노인의 모습이 담겼다. 노인은 불씨를 살리려 노력하고, 다시 타오르는 불을 보며 쓸쓸한 표정을 짓는다.
영상 속 불꽃은 무너지는 사랑과 지나간 감정들에 대한 회상의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음을 암시한다.
마지막 장면과 함께 '끝 없이 사랑할래요'라고 흘러나오는 엔딩 부분이 인상적이다.
백지영은 오는 23일 정오 각종 포털 사이트와 국내 음악 사이트에 '여전히 뜨겁게'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26일에는 해당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백지영의 '여전히 뜨겁게'를 접한 누리꾼들은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대박",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듣기 좋다",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감동적이다", "백지영 '여전히 뜨겁게' 역시 백지영"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